고객서비스 헌장 개정
1. 개정 배경
□ 당사 CS Restart 추진을 계기로 대내외 CS 환경 변화 반영, 내용 현실화, 고객중심의 표현 등을 통해
고객만족 헌장에 대한 이해도 및 실천력 제고
2. 개정 방향
□ 서비스 품질 등 고객의 본원적 가치 제고 중심으로 서비스 내용과 수준을 명확화
o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의 구체화 및 계량화
o 고객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고객지향적 표현 사용
□ CS 실천력 제고를 위해 CS 관련 업무 수행 기준을 구체적으로 제시
o 현 사업 및 경영 환경에 적합하게 서비스 내용과 수준 조정
o 업무 수행시 행동지침과 규범이 될 수 있도록 구체적 기준 제시
3. 개정일자 : 2012. 5.11 字
4. 상세내용 : 코스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서비스헌장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