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전산, 고객지원센터 오픈

게시일 : 2003-03-13 조회수 :18717

[보도자료/2003-03-13]

 

증권전산, 고객지원센터 오픈

 

― 증권전산, 전국 어디서나 고객 문의전화 한번에 처리


한국증권전산(사장 허노중)은 11일 고객의 문의전화를 전국 어디서나 원스톱으로 서비스하는 고객지원센터(전화 1577-3600)가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사진)

 

이 센터는 컴퓨터통신통합(CTI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의 업무문의를 실시간으로 접수, 처리, 분석하여 상호 정보교환을 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신속한 응대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이진수 증권전산 고객지원팀장은 "고객지원센터의 가동으로 고객의 업무문의 접수부터 피드백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하게 되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사내직원들이 공유함으로써 체계적인 고객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증권전산은 "고객지향적 조직개편(2001. 7. 1)에서 시작된 고객만족(CS) 경영의 실천의지를 고객의 소리 처리시스템 구축(2002. 1. 8)에 이은 고객지원센터의 가동으로 보다 구체화하는 발판을 갖췄다"고  밝혔다.

 

지난 25년간 우리나라 자본시장 전산 인프라의 주역이었던 증권전산은 고객지원센터의 가동을 계기로 2003년을 CS문화 업그레이드 원년의 해로 삼아 고객이 신뢰하는 IT기업이 되기 위한 전사적인 고객만족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문의> 한국증권전산 고객지원팀장 이진수 ☎.767-8510 차장 황만익 ☎.767-8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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