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전산-씽크풀, 유료 공인인증서 공동사업 제휴

게시일 : 2004-05-20 조회수 :12894

[보도자료/2004-05-19] 
 

증권전산-씽크풀, 유료 공인인증서 공동사업 제휴

 

― 개인인증서 사용자에 유료 증권컨텐츠 무료 제공

 

국가공인인증기관 한국증권전산(대표 한정기)은 18일 증권전문사이트 씽크풀(대표 김동진)과  '상호협력 및 전략적 제휴 계약’조인식을 갖고 공인인증서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사업에 나섰다. (사진 첨부)

 

양사는 오는 6월 18일부터 유료화되는 한국증권전산의 공인인증서 고객에게 씽크풀의 증권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비롯하여 공동이익을 위한 전략적 제휴관계를 강화해 나가기로 합의하고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이에 따라 증권전산의 공인인증서 유료 사용자들은 씽크풀의 유료 컨텐츠 중 종목진단 분석, 증권방송 등의 컨텐츠를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정기적인 투자강좌 및 증권교육도 제공되어 고급 투자정보 활용에 도움을 얻게 되었다. 

 

증권전산 관계자는 "증권전산 공인인증서 이용자 160여만명 중 대부분이 증권투자자이기 때문에 고급 투자정보 제공이 만족스런 고객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증권전산은 씽크풀의 컨텐츠 및 증권투자정보 노하우를 활용하여 공인인증서 유료화에 대비한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씽크풀은 증권투자정보 전문사이트로 지난해 총매출액 44억원, 당기순이익 3억4천만원을 기록하며 연간실적이 흑자로 전환되었다. 올해는 증권전산과의 제휴를 비롯하여 외부제휴사업을 통해 매출 80억원, 순이익 20억원 이상의 목표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한국증권전산(주) 전자인증사업팀 과장 배오열 ☎.767-7313 (주)씽크풀 홍보팀장 김영규 ☎.016-237-0909

 

다음글
증권전산, 예금보험공사 전산 유지보수사업 수주
이전글
코스콤 지난해 실적 호조 (영업익 전년대비 88.7%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