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전산, 부산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게시일 : 2004-12-15 조회수 :10636

[보도자료/2004-12-14]

 

증권전산, 부산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한국증권전산(대표 한정기)은 14일 부산대학교(총장 김인세)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상호교류를 활성화하기로 했다. (사진)

 

부산대학교 상남국제회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한정기 증권전산 사장과 김인세 부산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서를 정식으로 교환했다.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증권전산은 금융·선물·보험 전문인력 양성사업 지정대학인 부산대학교에 종합금융정보단말기인 '체크(CHECK)'와 교육용 증권정보 시세데이터 등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양질의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자본시장의 경쟁력을 제고시키고 부산을 동북아 금융허브로 육성하기 위한 통합거래소 본사의 부산 설립 및 부산시의 금융산업 육성전략 등에 따라 금년 7월부터 관련 전문인력의 체계적인 양성을 위해 부산대학교를 중심으로 지자체 및 관련 산업체의 산학협동기구인 금융·선물·보험 전문인력 양성사업단(단장 김태혁)이 운영되어 오고 있다.*

    

한정기 한국증권전산 사장(오른쪽)과 김인세 부산대학교 총장은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서에 조인하고 서로 악수를 나누고 있다.

 

<문의> 한국증권전산 정보단말사업팀장 이철기 ☎.767-8700 부산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김태혁  ☎.051-510-2562

다음글
증권전산, 삼일회계와 BCP사업 전략 제휴
이전글
코스콤 지난해 실적 호조 (영업익 전년대비 88.7%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