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게시일 : 2006-02-21 조회수 :9361

[보도자료/2006-02-21]

 

코스콤,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코스콤(옛 한국증권전산, 대표 한정기)은 영업활성화 및 매출극대화 등을 위한 영업지원시스템 구축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새로 구축할 예정인 영업자동화시스템(SFA)과 기존의 영업관리시스템을 재구축 통합하는 것으로 이를 기반으로 영업활성화와 매출극대화 등을 도모하게 된다. 

 

코스콤은 영업자동화시스템의 구축 방향을 △통합 고객정보시스템 구축(법인고객, 담당자 정보) △표준화된 영업활동 지원시스템 구축 △과학적이고 다양한 영업성과 분석시스템 구축 △여타 시스템 정보 통합 등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스콤이 지난 2001년 고객만족 경영체제를 선언한 이후 그동안 추진해 온 고객만족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영업경쟁력 향상은 물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재도약하기 위한  임직원의 의지가 담겨있다. 

 

한편 코스콤의 영업지원시스템 구축은 국내 최고의 고객관계관리(CRM) 전문업체이며 자체 개발한 다수의 CRM 솔루션을 보유하고 금융 및 통신 등 여러 고객사를 대상으로 구축 경험이 풍부한 비아이씨엔에스(대표 박주성)가 전체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및 컨설팅, SFA 구축을 담당하게 된다. 

 

<문의> (주)코스콤 고객만족팀장 황만익 ☎.767-8800 (011-240-1355) 과장 이문락 ☎.767-8804 (011-247-35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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