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CS Restart 및 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

게시일 : 2012-05-11 조회수 :12293

코스콤, 'CS Restart 및 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


□ 금융IT솔루션 전문기관인 코스콤(사장 우주하)은 11일 고객만족 체감지수를 높이기 위한 ‘CS Restart 및 新고객서비스헌장’을 선포했다.


□ ‘CS Restart’는 코스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IT서비스의 본원적 가치를 제고하고, 고객만족 활동에 재미(Enjoy CS)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친절서비스 중심의 고객만족활동과 차별화한 것이다.


□ 코스콤은 이에 따라 고객요구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품질경쟁력을 강화하며, 가치를 기반으로 한 가격체계를 정립하는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CS전략과제를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


□ 우주하 코스콤 사장은 “이번 ‘CS Restart 및 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계기로 일상 업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최고의 IT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끝)


※ 사진설명 : 11일 코스콤 강당에서 열린 ‘CS Restart 및 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에서 허상행 시장사업부 금융투자협회팀장과 사영은 신입사원이 선서를 하고 있다.

다음글
코스콤 해외봉사단, 베트남 조년마을 찾아 닷새간 ‘구슬땀’
이전글
코스콤, 장애인 IT보조기구 지원사업 2억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