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감성경영’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

게시일 : 2011-06-22 조회수 :12444

[언론보도자료] 2011. 6. 22(수) 

 

코스콤, ‘감성경영’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


- 고객 1,100명 초청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관람 행사 개최

- 2009년 첫 행사 이래 고객 3,500여명에게 감사의 뜻 전달


금융IT 솔루션 전문기관인 코스콤(사장 우주하)의 ‘감성경영’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파워베이스(PowerBASE), 체크(CHECK), 공인인증서비스(SignKorea) 등 코스콤의 주요 IT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확대 실시하고 있는 ‘문화공연 초청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코스콤은 ‘고객의 행복추구’를 모토로 지난 21일 서울 잠실동에 위치한 샤롯데씨어터에 고객 1,100명을 초청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관람행사를 개최했다.


이 작품은 뮤지컬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스릴러”라는 극찬을 받으며 120여년간 세계 곳곳에서 막을 올린 수작이다.


우주하 코스콤 사장은 “코스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금융IT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IT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고객들은 “먼저 이런 문화행사에 초대해준 코스콤 임직원에게 감사하다”며 “오랜만에 좋은 공연을 직접 보고 감동을 느낀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남영창 고객만족팀장은 “문화공연 초청행사는 코스콤 고객을 위한 코스콤의 대표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마케팅 방안을 강구하여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콤은 2009년 7월 마샬아트 퍼포먼스 ‘JUMP’(400여명)를 시작으로, 2010년 뮤지컬 ‘올슉업’과 ‘그리스’(각 1,000여명) 등 문화공연 초청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끝)

 

<문의> 남영창 코스콤 고객만족팀장  ☎.767-8130

다음글
코스콤, 전용선 기반 해외선물시세 제공
이전글
코스콤, '사업별 책임경영 강화', '해외사업 확대' 투트랙 전략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