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고객과 두 번째 깜짝 ‘스킨십’ 행복지수 ‘UP’

게시일 : 2011-11-24 조회수 :12768
 

코스콤, 고객과 두 번째 깜짝 ‘스킨십’ 행복지수 ‘UP’


- 뮤지컬 ‘맘마미아’ 관람 초청 … 1,000여명 인파 속 성황리 개최


□ 금융IT 솔루션 전문기관인 코스콤(사장 우주하)이 올 들어 두 번째 고객과의 ‘스킨십’ 이벤트를 가졌다.


□ 우주하 코스콤 사장 등 임직원은 지난 23일 서울 신도림동에 위치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고객 1,060명과 함께 뮤지컬 ‘맘마미아’를 관람했다.


□ 뮤지컬 ‘맘마미아’가 최단기간 1,000회 공연이라는 대기록을 눈앞에 둔 탓인지, 입장 전부터 고객들의 표정에는 기대감이 가득했다.


□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한 고객은 “뮤지컬 맘마미아는 한번쯤 꼭 보고 싶은 작품이었다”며 “코스콤이 연말에 맞춰 이런 문화공연 관람 행사를 개최하고 초청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 우주하 사장은 이에 화답하듯 공연 전 무대에 올라 “코스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금융IT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진심어린 마음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작은 노력이 코스콤은 물론 나아가 IT산업 발전의 토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코스콤은 ‘고객의 행복추구’를 모토로 파워베이스(PowerBASE), 체크(CHECK), 공인인증서비스(SignKorea) 등 주요 IT서비스 이용 고객을 초청해 문화공연 관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끝)



#사진설명

  - 23일 ‘코스콤 고객초청 문화행사’가 열린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고객들이 뮤지컬 맘마미아 관람에 앞서 작품포스터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다음글
코스콤, ‘한국FIX 커뮤니티’ 설립 제안
이전글
해킹방어대회 미국 카네기멜론대학교 ’Plaid Parliment of Pwning'팀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