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스콤
2025년 제5차 기간제 직원 채용
11. 06(목) 11. 09(일)
모집요강
| 채용분야 |
담당업무 |
채용예정인원 |
| DBA |
- DBMS 업그레이드 및 마이그레이션 (Oracle 11g → 19c) |
1 |
※ 근무지 : 서울 여의도
지원자격
| 구분 |
지원자격 |
| 기본 |
- DB 관련 경력 15년 이상 보유자
- Oracle DBMS 업그레이드(11g→19c) 경험자 - DB 튜닝 및 DA 업무 가능자 |
| 우대 |
- 제조사(Oracle) 출신 엔지니어 - Oracle DBMS 관련 컨설팅 유경험자 |
| 일반 |
- 남성의 경우 병역의무를 마친 자 또는 병역면제자
- 근무부 적응 또는 인사상 이유 결격 가능자
- 당사 「인사규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당사 인사규정상에 따른 결격사유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금고 이상의 실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5. 전직에서 부정행위, 근무태만 등의 사유로 해직된 자
6. 병역기피자
->당사 직원 재직경력 보유자의 경우, 퇴직일이 입사지원서 마감일 기준으로 1년 이상 경과한 자
|
※ 기본 자격요건 중 1개 이상 충족할 경우 지원 가능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에 따른 취업지원 대상자 (보훈대상자)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근무기간
- 입사일로부터 2026. 8. 23. 까지
- 근로계약이 만료되면 근로계약은 자동 종료되며, 정규직으로 전환하지 않음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11.06(목) ~ 2025.11.09(일) 16:00 (마감 후 접수 불가)
- 접수방법: 당사 채용홈페이지(https://koscom.applyin.co.kr/)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
- 방문, 우편, e-mail 접수는 받지 않음
전형절차
서류전형 → 필기전형(온라인 인성검사) → 면접전형(실무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자 발표
- 서류전형 발표: 2025. 11. 11(화)
- 필기전형: 2025. 11. 11(화) ~ 11. 13(목)
-온라인 인성검사로 미실시자는 면접전형 응시 불가
-필기전형 응시 방법은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 면접전형: 2025. 11. 14(금) 실시 (면접자 발표: 11. 17(월) 예정)
- 신체검사: 2025. 11. 18(화) ~ 11. 21(금)
- 최종합격자 발표: 2025. 11. 24(월)
- 채용진행 상황에 따라, 상기 일정 변동 가능
제출서류
- 제출시기: 면접전형 시 직접 방문 제출
- 필수 제출서류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및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각 1부
- 대학교 편입자: 대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포함
- 편입자:편입 전 대학교 성적증명서 포함
- 고등학교졸업자: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 해당자 제출서류
- 접수마감일 기준 유효한 어학성적표 1부(TOEIC, TOEFL, TEPS 등)
- 자격증 또는 합격증 사본 1부
- 경력증명서(징계사실유무 명시) 1부
- 주민등록초본(벙역 확인용) 1부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 장애인증명서 1부
- 제출서류 반환 청구-최종합격하지 못한 지원자가 제출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지정된 시기 이내에 제출서류 반환 청구 가능
유의사항
- 지원서 작성내용에 대하여는 추후 증빙서류 제출요구 및 관계기관에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위조 또는 허위 기재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 취소 및 5년간 응시가 제한됩니다.
- 당사 내부 사정에 의한 사업에 해당되는 사항이 확인될 경우,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확정 후 빠른 기간 내 근로가 가능하여야 하며, 응시자 사정으로 입사예정일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채용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시 재공지)
- 채용 관련 문의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s://koscom.applyin.co.kr/ ) 내 질문하기 또는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